모델명 : 

KAILA

정가 : 

₩930,000 / ¥90,936  

제작사·원산지 : OGASAKA Co., Ltd. / Japan
길이 : 

148, 151, 153, 155cm

Flex Index :


7.4 / SLOPESTYLE / BIG AIR 

구성 재료 :


A.P.A PLATE NEW TYPE-3, SUPER LIGHT PRO CORE + X Dyneema RIBBON 25W

활주면 : 

신터드베이스(ISO SPEED 7502C10)·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 

HIGH SPEED CVX CROSS 스트럭쳐 마무리

에지 : 스틸
특징 : 

HIGH PERFORMANCE FULL TWIN MODEL

설명 : 

다소 딱딱한 플랙스 설정을 통해, 높은 반발력과 직접적인 응답 제어 성능을 보여주는 full twin 모델. 뛰어난 얼리 성능과 어프로우치를 위한 고속 안정성, 고회전 스핀을 가능하게 하는 경쾌한 스윙 웨이트 등, 점프에 필요한 성능을 추구한 모델이다. 높은 반발 성능과 빠른 반응을 통해, 보다 높은 에어와 고도의 스핀계 트릭이 가능하고, 스위치 상태에서도 동일한 성능을 보여주는 full twin 스팩으로 설계되어 있다. 발 밑에는 A.P.A PLATE NEW TYPE 3를 삽입하여 충격에 대한 내성을 유지하면서도 스윙 웨이트를 경감시키고, 노우즈와 테일이 쉽게 휘어질 수 있도록 하여 얼리가 쉽고, 리커버리 성능이 탁월하다. 

초고강도 폴리에틸렌 섬유 DYNEEMA와 유리 섬유를 조합하여 새롭게 독자 개발한 DYNEEMA RIBBON 25W를 X자 형태로 배치하여, 고속에서의 떨림을 억제하는 뛰어난 진동 감쇠 능력과 고반발 성능을 갖추고 있다. SUPER LIGHT PRO CORE 를 통하여, 플랙스 강도에 비해 다소 부드러운 토션을 설정, 반발을 높이기 위해 희생될 수 있었던 조작 성능을 충분히 확보하고 있다. 같은 수준의 플랙스 강도를 갖는 데크들이 보여주지 못했던 탁월한 조작 성능을 발휘한다. 높은 활주성과 조작성을 함께 갖추기 위하여 convex 형상에 cross structure를 작업한 HIGH SPEED CVX CROSS STRUCTURE SOLE을 표준 탑재하고 있다.

살짝 단단한 모델이기 때문에, 그 성능 특성을 어느 정도 충분히 활용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기술력이 필요합니다. 다만, 제대로 사용할 수 있다면, 데크가 갖고 있는 다양한 특장점들을 보여줍니다. 고반발 성능으로 높은 에어가 가능하고, 진입 및 도약 과정에서 지체가 적어 고회전 트릭에도 용이합니다. 또한, 착지할 때의 안정성은 보드의 단단함과 비례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손실이 적은 진입 속도가 매력적입니다.

 


활과 같은 아치 형상의 캠버 구조는발밑에 걸리는 하중을 보드 전체에게 분배함으로써에지에 압력이 고르게 분산되어 부드러운 활주 특성을 보여준다회전 중에 에징이 고르게 걸려감속 요소가 적고 속도감이 있는높은 활주 성능을 발휘한다또한활 모양의 구조적인 특성으로 인해 다른 구조에 비해 뛰어난 반발 특성을 가져에어 동작의 도약이나 일반 라이딩에서의 고속 활주 등에서 그 우위를 드러낸다.


A.P.A PLATE NEW TYPE-3

초경량화된 형상의 TYPE 3 플레이트힘 전달의 효율성과 강도를 유지하면서불필요한 요소들을 최대한 억제하여 경량화를 도모하였다발 밑에서 전달되는 힘을 주변의 에지 방향으로 효율 좋게 전달함과 동시에발 밑 주변의 에지 그립력을 향상시켜양쪽 발 바깥쪽의 부드러운 플랙스를 유지한 채로양 발 사이에 많은 힘을 모을 수 있게 한다이로 인하여보다 적은 힘으로도 보다 큰 스냅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되었다또한 발 밑의 비틀림 강성 유지에 초점을 맞춘 형상을 채용하여높은 조작성을 확보하고 있다플레이트 중간의 구멍과틈새의 형상을 통해데크의 profile 자체의 굽힘 강성을 해치지 않고 그 부드러움을 유지한다뛰어난 조작성 및 복원 능력을 발휘하는 특수 글래스 파이버 강화 플레이트.


ST3R TWIN COMPOSITE SIDE CUT

노우즈의 접설점부터 앞발 밑까지테일의 접설점부터 뒷발 밑까지는 다소 작은 radius의 사이드 커브를양 발 사이는 다소 큰 radius의 커브를 채용하고 있다접설점부터 데크의 양쪽 끝단 최대폭 지점까지는접설점 부근에서 데크가 설면에 잡히는 느낌을 최소화하고회전 중의 에지 그립력을 보다 높이기 위하여커브가 거의 없는 straight zone으로 설정하고 있다스위치 라이딩에도 높은 활주 성능을 보이며전후 대칭의 형상임에도 고속 영역에서 뛰어난 안정성과 조작성을 발휘한다고속에서의 안정성에어 동작 중의 도약이나 리커버리 성능을 고려한 설계다.


SUPER LIGHT PRO CORE + X Dyneema RIBBON 25W

다 높은 차원의 반발력을 도모한 강화 우드 코어. 높은 굽힘 강성에 비해, 상당히 부드러운 비틀림 강성을 가질 수 있어, 뛰어난 조작성을 유지한 채로 반발 성능을 향상시켰다. 초고 강도·고 탄성률의 Dyneema RIBBON을 데크의 센터에 교차 배치함으로써, 기존의 비틀림 강성을 유지한 채로 한층 뛰어난 반발력과 진동 감쇠 능력을 발휘한다. 높은 조작성을 유지하면서, 초고속 활주 중의 안정성 확보는 물론, 강력한 알리 성능까지도 겸비하고 있다.


MODEL

SHAPE

SIZE

EF.EG.

CO.

NOSE.

WAIST.

TAIL.

SIDE.CUT

SET.BACK

STANCE.W

KAILA

TWIN

155

1200

1160

292

252

292

ST-8.50-8.10-8.50-ST

0

530/570/610

 

 

153

1180

1140

289

250

289

ST-8.40-8.00-8.40-ST

0

520/560/600

 

 

151

1160

1120

286

248

286

ST-8.30-7.90-8.30-ST

0

510/550/590

  

148

1130

1090

278

241

278

ST-8.10-7.70-8.10-ST

0

480/520/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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