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명 G8-STEER(DR/TWINTIP)
정가 ¥88,000
제작사/원산지 OGASAKA Co., Ltd. / Japan
특징 경쾌한 트윈의 조작으로 쾌적한 프리런을 제공하는 디렉셔널트윈팁 경쾌한 조작성의 발란스에 우수한 실적을 가진 G8의 트윈쉐이프에 셋백을 넣어서 프리런 지향으로 튜닝된 디렉셔널트윈팁이 G8-STEER입니다. G8의 몰드에 고반발섬유등의 구성재를 새롭게 채용하여 셋백 2cm으로 플렉스패턴을 최적화하였습니다. 소프트한 G8의 쉬운 컨트롤성을 유지하면서 카빙성능과 고속안정성, 테일까지 이용하는 지형의 주파성 등, 프리런요소를 높은 레벨로 융합하였습니다. 지빙이나 점프, 파크에서의 높은 조작성을 발휘함은 물론, 안정된 프리런성능으로 스킬레벨을 따지지 않고 슬로프 전체를 사용한 호쾌한 크루징을 마음껏 즐기게 해줍니다. 프리런을 원하는 초심자부터 소프트하면서 조작성 높은 디렉셔널을 찾는 상급자까지 스킬레벨과 스타일에 관계없이 모든 지형에서 경쾌한 프리런을 제공하는 올라운드모델이 G8-STEER입니다.

포인트 : 타나카 요우 사용모델 그래픽 변경 모델
G8은 트윈팁으로 누구나 다루기 쉬움은 물론, 트윈이면서 프리런 안정성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G8-STEER는 그 G8의 트윈쉐이프에 고반발섬유를 조합하여 셋백 20mm로 플렉스패턴을 최적화하였습니다. 소프트플렉스인 G8보다 반발력이 약간 강해졌고, 보다 하이스피드의 트릭에 대응합니다. 눈이 쌓였을 때나 지형라이딩에서도 테일이 방해되지 않아 스무스한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소프트하면서 쉬운 컨트롤인데도 높은 프리런 성능의 SCOOTER 유일의 디렉셔널트윈팁입니다.

'Scooter > 2022 Produ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LIT-JACK 159  (0) 2021.09.01
REEBON-R  (0) 2021.09.01
G8  (0) 2021.09.01
SCT  (0) 2021.09.01
SPINOR  (0) 2021.09.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