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명 : 

REDLIVE

정가 : 

₩930,000 / ¥90,720  

제작사·원산지 : OGASAKA Co., Ltd. / Japan
길이 : 

141, 145, 148, 151, 153, 156, 159, 162cm

Flex Index :


7.2 / HALFPIPE / FREERIDE / TECHNICAL 

구성 재료 :


A.P.A PLATE NEW TYPE-1, SUPER LIGHT CORE + X Dyneema RIBBON, 3R GLINDING COMPOSITE SIDE CUT

활주면 : 신터드베이스(ISO SPEED 7502C10)·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 

HIGH SPEED CVX CROSS 스트럭쳐 마무리

에지 : 스틸
특징 : 

FULL CAMBER / DIREC. / HIGH LEVEL ALLROUND DIRECTIONAL SHAPE MODEL

HALF PIPE,  TECHNICAL RIDE 대응, For High air, Carving

설명 : 

파이프에서의 가속 성능, 카빙에서의 강한 그립력이 특징!
18/19 NOVEMBER REDLIVE는 Re model, 몰드 체인지

공격적인 RED를 이미지 컬러로 하여 RED의 명명을 따온 LIVERTY 계열의 모델. 프리라이딩을 기조로 한 하프파이프나 테크니컬 라이딩에 대응하기 위해 설계된 올라운드 디렉셔널 모델. 고속계 카빙이나 파이프에서의 에어 성능에 필요한 날카로운 카빙 성능, 그리고 경쾌한 조작성을 고차원으로 배합한 프리스타일 모델이다. 3R GLIDING COMPOSITE SIDECUT을 통해 저속에서의 조작성과 고속 카빙에서의 안정성을 양립시켰다. 초고강도 폴리에틸렌을 조합한 25mm 폭의 유리 섬유의 독자 개발 강화 리본 보강재를 크로스 형태로 삽입, 고속 활주 중의 진동 감쇄 능력은 물론, 높은 높은 에어나 얼리 성능도 확보하고 있다. 전용 설계된 A.P.A PLATE TYPE 1를 채용하여 발 밑의 조작 성능도 향상되었으며, 뛰어난 고속 안정성을 발휘한다. 새로 도입한 경량의 탑 시트를 통해 스윙 웨이트가 경감되었으며, 휘두르는 느낌이 탁월하다. Cross Sturcture와 convex 타입의 활주면 마무리를 조합한 HIGH SPEED CVX CROSS STRUCTURE를 탑재하여 높은 활주성과 조작성을 고차원으로 융합시켰다.

노우즈와 테일의 형상을 새롭게 변경하여, 주파 성능과 리커버리 성능이 비약적으로 향상되었다. 또한, 복합 사이드 컷의 회전 반경을 재설계, 회전의 도입과 그립력도 향상되었다. 하프파이프에서의 성능과 프리라이딩 중의 성능을 고려하여, 페이키 상황에서의 활주 성능과 뛰어난 얼리 능력도 갖추고 있어, 다른 카빙계 모델들과 확연하게 구분된다. 정규 사면에서의 카빙은 물론, 파이프에서의 빅 에어도 탁월한 하이 포텐셜 모델.


 


 

활과 같은 아치 형상의 캠버 구조는발밑에 걸리는 하중을 보드 전체에게 분배함으로써에지에 압력이 고르게 분산되어 부드러운 활주 특성을 보여준다회전 중에 에징이 고르게 걸려감속 요소가 적고 속도감이 있는높은 활주 성능을 발휘한다또한활 모양의 구조적인 특성으로 인해 다른 구조에 비해 뛰어난 반발 특성을 가져에어 동작의 도약이나 일반 라이딩에서의 고속 활주 등에서 그 우위를 드러낸다.



A.P.A PLATE NEW TYPE-1

발 밑으로부터 전해지는 힘을 보다 효과적으로 접설점 방향으로 전달하여, 에지 그립력 및 고속 안정성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키는 특수 글래스 파이버 강화 플레이트이다. 반발력과 충격 흡수력도 뛰어나, 높은 에어와 부드러운 착지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트 자체의 복원력으로, 알리 조작 등에 필요한 스냅력도 강화시켜 준다. 






3R GLINDING COMPOSITE SIDE CUT

양 발 스탠스의 사이는 다소 큰 반경의 커브를, 앞쪽 발부터 노우즈까지 가장 작은 반경의 커브를, 뒤쪽 발부터 테일까지는 조금 덜 작은 반경의 커브를 채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회전의 도입이 부드러워지고, 회전의 전반부에 노우즈가 설면에 잡히는 현상을 줄일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회전의 후반부에 뒷 발부터 테일에 이르는 구간의 에지 그립을 확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접설점 부분에서 데크가 눈에 걸리는 듯한 느낌을 경감시킴과 동시에, 회전 중의 에지 그립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접설점과 데크의 양 끝단 사이는 커브가 거의 없는 straight zone을 설정하고 있다. 디랙셔널 데크 자체의 가속 성능과 초고속 활주 중의 안정성, 에어 동작 중의 이륙과 복원 성능을 고려한 설계다. 


 

SUPER LIGHT CORE + X Dyneema RIBBON

데크의 충격 강도와 반발력을 유지하면서 보다 높은 수준의 경량화를 도모한 우드 코어. 초고강도·고 탄성률의 Dyneema RIBBON를 데크의 센터에 교차 배치함으로써, 기존의 비틀림 강성을 유지한 채로 한층 뛰어난 반발력과 진동 감쇠 능력을 발휘한다. 높은 조작성을 유지하면서, 고속 안정성과 날카로운 카빙 성능을 갖추었다.



MODEL

SHAPE

SIZE

EF.EG.

CO.

NOSE.

WAIST.

TAIL.

SIDE.CUT

SET.BACK

STANCE.W

REDLIVE

DIREC.

162

1240

1200

297.5

256

297.5

ST-8.55-8.90-8.55-ST

15

600

 

 

159

1220

1180

294

253

294

ST-8.35-8.70-8.35-ST

15

580

 

 

156

1200

1160

291

250

291

ST-8.05-8.40-8.05-ST

15

560

 

 

153

1180

1140

289

248

289

ST-7.75-8.10-7.75-ST

15

540

  

151

  1160

 1120

  281.5

   241

 281.5

          ST-7.55-7.90-7.55-ST

      15

            500

  

148

 1130

1090

278

238

278

ST-7.25-7.60-7.25-ST

15

480

  


145


141

 

1090


1050


1050


1010


275


272


236.5


234


275


272


ST-6.95-7.30-6.95-ST


ST-6.50-6.90-6.50-ST


15


15


460


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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