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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8. 31. 11:08



모델명 : 

VERT

정가 : 

₩950,000 / ¥92,880  

제작사·원산지 : OGASAKA Co., Ltd. / Japan
길이 : 154, 156, 158cm

Flex Index :


8.4(HARD) / HALFPIPE / FREERIDE 

구성 재료 :


A.P.A PLATE TYPE-1, SUPER LIGHT PRO CORE + DYNEEMA RIBBON 50W x 2매, 8 CARBON STRINGS

활주면 : 신터드베이스(ISO SPEED 7502C10)·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 

HIGH SPEED CVX CROSS 스트럭쳐 마무리

에지 : 스틸
특징 : 

FULL CAMBER / DIREC. / HIGH AIR&SPEED DIRECTIONAL SHAPE MODEL

SUPERPIPE 대응, For High air, Carving

설명 : 

최강의 포텐셜을 간직한 슈퍼파이프 대응, 하드 플렉스 모델!
18/19 NOVEMBER VERT는 Re model, 몰드 체인지, 구성과 플렉스의 변경이 되었다.

하프파이프 경기용 모델로 탄생한 VERT는, 바닥부터 립까지의 트랜지션 구간에서의 감속을 줄임과 동시에 원활하고 부드럽게 빠져나가 높은 에어가 가능하다. 얼어있는 파이프 컨디션에서 빠른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강력한 에지 그립력과 강한 굽힘 강성을 겸비하고 있다. 18/19 모델에는 8개의 카본 스트링을 삽입하여 데크 전체에서 강력한 반발력을 체감할 수 있다. 독자 개발한 50mm 폭의 강화 리본 보강재를 통해 높은 G가 걸려있는 부하 상태에서도 데크의 센터 부분이 그립을 놓치는 일이 없어, 에너지의 손실 없이 도약 속도를 이륙으로 그대로 연결한다. 풀 캠버 시스템을 탑재하여 압도적인 반발력을 갖춘 파워풀한 데크로 완성되었다. SUPER LIGHT PROCORE를 통해, 강력한 굽힘 강성과는 독립적으로 비틀림 강성을 조절하여, 반발력을 높일 수 있는 제어 성능을 확보하였다. 그 결과, 높은 조작성을 유지하면서도 빠른 속도와 높은 에어 능력을 발휘한다. 얇은 TIP 형상 설계로 가벼운 스윙 웨이트가 가능하여, 빼어난 스핀 능력도 발휘한다. Cross Sturcture와 convex 타입의 활주면 마무리를 조합한 HIGH SPEED CVX CROSS STRUCTURE를 탑재하여 높은 활주성과 조작성을 고차원으로 융합시켰다. 더 높은 반발 성능과 뛰어난 제어 성능을 융합시켜, 슈퍼파이프나 고속 라이딩에서 보다 높이 보다 빠르게 활주하고자 하는 라이더를 위해 개발된 하이 포텐셜 모델이다. 


무조건 높이 도약하고자 하는 라이더를 대상으로 하는 모델로, 슈퍼파이프는 물론 라지 사이즈의 키커나 스파인 등에도 대응한다. 곡면에서의 가속 성능이 뛰어나 뱅크 슬라롬 등 속도계 카테고리에도 대응한다.


 


활과 같은 아치 형상의 캠버 구조는, 발밑에 걸리는 하중을 보드 전체에게 분배함으로써, 에지에 압력이 고르게 분산되어 부드러운 활주 특성을 보여준다. 회전 중에 에징이 고르게 걸려, 감속 요소가 적고 속도감이 있는, 높은 활주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활 모양의 구조적인 특성으로 인해 다른 구조에 비해 뛰어난 반발 특성을 가져, 에어 동작의 도약이나 일반 라이딩에서의 고속 활주 등에서 그 우위를 드러낸다. 



노우즈, 스탠스의 사이, 테일의 세곳에 플랙스 포인트를 배치한 표준 CORE PROFILE. 데크 중, 양 발 밑의 두꺼운 부분의 두께를 다르게 설정함으로써, 발 밑의 안정된 에지 그립을 확보하여, 고속 활주 중에 뛰어난 조작 성능을 발휘한다.





A.P.A PLATE NEW TYPE-1

발 밑으로부터 전해지는 힘을 보다 효과적으로 접설점 방향으로 전달하여, 에지 그립력 및 고속 안정성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키는 특수 글래스 파이버 강화 플레이트이다. 반발력과 충격 흡수력도 뛰어나, 높은 에어와 부드러운 착지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트 자체의 복원력으로, 알리 조작 등에 필요한 스냅력도 강화시켜 준다.

 


ST3R DIREC COMPOSITE SIDE CUT

양 발 스탠스의 사이는 다소 큰 반경의 커브를, 앞쪽 발부터 노우즈까지 가장 작은 반경의 커브를, 뒤쪽 발부터 테일까지는 조금 덜 작은 반경의 커브를 채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회전의 도입이 부드러워지고, 회전의 전반부에 노우즈가 설면에 잡히는 현상을 줄일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회전의 후반부에 뒷 발부터 테일에 이르는 구간의 에지 그립을 확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접설점 부분에서 데크가 눈에 걸리는 듯한 느낌을 경감시킴과 동시에, 회전 중의 에지 그립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접설점과 데크의 양 끝단 사이는 커브가 거의 없는 straight zone을 설정하고 있다. 디랙셔널 데크 자체의 가속 성능과 초고속 활주 중의 안정성, 에어 동작 중의 이륙과 복원 성능을 고려한 설계다.


SUPER LIGHT PRO CORE+DYNEEMA RIBBON 50W x 2장

새로운 반발력 향상을 도모한 강화 우드 코어강한 굽힘 강성에 비해비틀림 강성을 부드럽게 설정할 수 있어조작성을 유지한 채로 높은 반발 성능을 확보할 수 있다종래에 비해 2배 굵은 카본 섬유를 직조한 Dyneema ribbon 50w 2매를 채용하여 데크의 센터에 배치함으로써부드러운 토션을 유지한 채로 강한 반발력과 에지 그립력을 겸비하고 있다강력한 알리와 뛰어난 고속 안정성 및 가속 성능을 확보하여높은 에어와 고속 라이딩이 가능하다.



MODEL

SHAPE

SIZE

EF.EG.

CO.

NOSE.

WAIST.

TAIL.

SIDE.CUT

SET.BACK

STANCE.W

VERT

DIREC.

159

1220

1180

294

253

294

ST-8.35-8.70-8.35-ST

15

580

 

 

156

1200

1160

291

250

291

ST-8.05-8.40-8.05-ST

15

560

 

 

153

1180

1140

289

248

289

ST-7.75-8.10-7.75-ST

15

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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