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명: DX4
정가: ¥80,000(세금 별도 금액)
제작사/원산지: OGASAKA Co., Ltd. / Japan
구성재료: A.P.A PLATE TYPE 4 (Duck plate), W POWER CARBON RIBBON, SUPER LIGHT CORE
활주면: ISO 7500 NATURAL SINTERED 
활주면 가공: CVX 샌딩 마무리
에지: 스틸
특징: 새롭게 등장한 DX4.
소프트플렉스 모델인 D4의 코어발란스를 변경하여 프리라이딩의 안정성을 향상시킨 새로운 모델입니다. 쉐이프와 내부구조는 D4와 같고 보드 윗면에 채용하고 있는 유리섬유를 베이스 쪽 보다 소프트하게 설정하여서 상부와 하부의 탄성률의 차이를 두는 것으로 소프트 플렉스 이면서도 높은 반발력이라는 상반된 성능이 양립합니다. 또한 발바닥에 독자개발한 DUCK PLATE(TYPE4)를 장착. 발 주변과 스탠스 사이의 자유도를 향상시켜서 양 발에 독립적인 움직임을 확보하여 그라운드 트릭이나 지빙에서의 섬세한 움직임에 대응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보강재로 노즈와 테일에 CARBON RIBBON 25W를 배치하여 소프트플렉스 이면서도 고속에서의 트릭성능을 높인 DX4. 
시대가 요구하는 트릭 씬에 대응하는 뉴모델입니다.

※쉐이프는 DESIRE와 동일한 몰드를 채용.
프리캠버를 채용해서 드라이브 성능과 프레스 성능을 향상시킨 높은 컨트롤 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프리 라이딩에서의 엣지 그립력이 높아 깔끔한 카빙턴을 만듭니다. 소프트 플렉스 이면서 프리런 성능과 트릭성능을 추구한 새로운 모델입니다.
SIZE EF.EDGE.L CO. L NOSE W. WAIST W. TAIL W. RADIUS SETBACK STANCE
154 1220 1160 293 251 293 8.9-25-7.3-25-8.9  0 560
152 1200 1140 290 248.5 290 8.7-25-7.1-25-8.7  0 550
150 1180 1120 288 247 288 8.5-25-6.9-25-8.5  0 540
147 1150 1090 286 245.5 286 8.2-21-6.7-21-8.2  0 520
146 1150 1090 280 239.5 280 8.1-20-6.6-20-8.1  0 500
142 1110 1050 277 237 277 7.8-18-6.2-18-7.8  0 480
138 1070 1010 274 234.5 274  7.5-16-5.8-16-7.5  0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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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명: D4
정가: ¥77,000(세금 별도 금액)
제작사/원산지: OGASAKA Co., Ltd. / Japan
구성재료: A.P.A PLATE TYPE 4 (Duck plate), W POWER CARBON RIBBON, SUPER LIGHT CORE
활주면: ISO 7500 NATURAL SINTERED
활주면 가공: CVX 샌딩 마무리
에지: 스틸
특징: 라인업중에서 가장 소프트한 플렉스를 가진 풀트윈 모델. 쉐이프와 내부구조가 전후대칭인 풀트윈 구조로 레귤러/스위치 어느 쪽에도 위화감이 없는 컨트롤 성능을 가지고, 트릭의 베리에이션을 넓혀주는 고성능 모델입니다. D4는 보드 윗면에 채용하고 있는 유리섬유를 베이스 쪽 보다 소프트하게 설정하여서 상부와 하부의 탄성률의 차이를 두는 것으로 소프트 플렉스 이면서도 높은 반발력이라는 상반된 성능이 양립합니다. 또한 발바닥에 독자개발한 DUCK PLATE(TYPE4)를 장착. 발 주변과 스탠스 사이의 자유도를 향상시켜서 양 발에 독립적인 움직임을 확보하여 그라운드 트릭이나 지빙에서의 섬세한 움직임에 대응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보강재로 노즈와 테일에 CARBON RIBBON 25W배치한 W POWER CARBON RIBBON을 채용 하여서 트릭의 발동과 알리에 필요한 스냅력을 강화. 노즈/테일을 튕기는 느낌을 강하게하여 고회전 스핀과 더 높은 알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20/21 모델에서는 새롭게 DESIRE와 같은 몰드를 채용. 거기에 프리캠버를 채용하여 프레스나 드라이브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지난 시즌보다 플렉스를 더 소프트하게 변경. 
휘어짐을 사용한 프레스 계열 트릭이 쉬워졌고, 작은 힘으로도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더 크게 솟은 형태의 컨백스솔을 채용하여 스무스한 스윙 성능과 드라이브 성능을 겸비 하였습니다.
순간적 엣지그립력을 높인 FLASH GRIP SIDECUT을 채용 하였습니다.
SIZE EF.EDGE.L CO. L NOSE W. WAIST W. TAIL W. RADIUS SETBACK STANCE
154 1220 1160 293 251 293 8.9-25-7.3-25-8.9  0 560
152 1200 1140 290 248.5 290 8.7-25-7.1-25-8.7  0 550
150 1180 1120 288 247 288 8.5-25-6.9-25-8.5  0 540
147 1150 1090 286 245.5 286 8.2-21-6.7-21-8.2  0 520
146 1150 1090 280 239.5 280 8.1-20-6.6-20-8.1  0 500
142 1110 1050 277 237 277 7.8-18-6.2-18-7.8  0 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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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명: DAYLIFE[DIRECTIONAL]
정가: ¥84,000(세금 별도 금액)
제작사/원산지: OGASAKA Co., Ltd. / Japan
구성재료: 중탄성유리섬유, 우드코어
활주면: 신터드 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크로스 스트럭쳐
에지: 스틸
특징:

"기분 좋은 프리런!"을 추구해 오면서 파워커브(3R 사이드컷) 와 세미 테이퍼드 쉐이프, 아스너 진동흡수재 같은 오랜 기간 테스트 경험에서 얻은 많은 기술을 집결하여 어떠한 슬로프에서도 최고의 '타는 맛'을 추구한 프리라이드 모델이 DAYLIFE입니다.
강한 카빙턴을 실현하면서 '카빙 온리'는 아닌 조작성, 요철이 심한 슬롭 상태에서의 안정성 등, 각 요소가 높은 레벨로 융합되어 부정지 사면이나 아이스, 파우더 같은 모든 설질에 대응하는 종합성능을 최대한 이끄어낸 모델입니다. 슬로프 크루징부터 지형 공략, 본격적인 카빙턴까지 모든 씬에서 활약하는 프리라이드 모델의 결정판.

포인트: 20년 이상 소네 카즈히로와 함께 변함없는 컨셉으로 "라이딩" 을 추구해온 DAYLIFE의 세련된 3R의 사이드커브와 얕은 테이퍼드 형태는 카빙에 필요한 노즈, 테일 접점을 엣지그립을 컨트롤하여 발 아래 부분의 엣지를 확실히 하용하는 메뉴얼계의 스피드 카빙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그래서 높은 엣지그립을 가지면서 풀리는 느낌이 없어 높은 조작성을 보여줍니다. 지형은 물론 아이스반이나 부정지사면같은 험난한 조건에도 안심하고 엣지에 힘을 넣을 수 있고 장거리 라이딩에서도 피로를 경감시켜줍니다.
2020-2021 모델에서는 아스너 진동흡수제로 재구성을 행하여 저울 안정감을 보여줍니다.

SIZE EF.EDGE.L CO. L NOSE W. WAIST W. TAIL W. RADIUS SETBACK STANCE
160 1240 1200 297 255 294 Avg 9.12m 10 580
157 1220 1180 291.5 250 288.5 Avg 8.91m 10 580
154 1200 1160 289.5 248 286.5 Avg 8.65m 10 560
151 1180 1140 287.5 246 284.5 Avg 8.37m 10 540
150 1160 1120 285 243 282 Avg 7.93m 10 520
146 1130 1090 281.5 240 278.5 Avg 7.60m 10 500
142 1110 1070 276.5 235 273.5 Avg 7.32m 10 480
138 1090 1050 271.5 230 268.5 Avg 7.05m 10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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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명: DAYLIFE VERNIER[DIRECTIONAL]
정가: ¥93,000(세금 별도 금액)
제작사/원산지: OGASAKA Co., Ltd. / Japan
구성재료: 고탄성유리섬유, 우드코어
활주면: 신터드 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샌딩 마감
에지: 스틸
특징:

일본의 파우더 환경을 고려하여 컴팩트하고 경량화 된 경쾌한 스윙웨이트와 S락커에 의해서 파우더에서의 부력과 추진력, 빠른 체인지에 의한 턴 같은 파우더속에서 자유자재로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DAYLIFE VERNIER 입니다. 테일쪽에 깊은 래디우스가 배치된 2R 사이드컷, 그리고 약간의 테이퍼드 형태로 셋백을 주어 파우더나 여러 지형에서도 가속성과 알리 같이 테일 부분을 확실히 사용할 뿐만 아니라 깊은 파우더에서의 엣지 체인지와 프론트 턴의 초반과 스피드 컨트롤 등 좁은 나무 사이에서도 원하는 라인을 확실하게 그릴 수 있도록 확실한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또한, 요철이 심해 뚫고 나가기 어려운 곳이나 파우더 이외의 부정지 사면에서도 유연하게 대응하고, 정설된 슬로프에서는 스무스한 카빙턴도 어렵지 않게 하게 해주는 일본의 파우더보드가 DAYLIFE VERNIER입니다.

포인트: 155와 159는 새로운 형태에 카본리본을 스탠스 사이에 배치하여 풀모델 체인지를 이루었습니다. 이전 모델의 테이퍼를 벗어나 2R사이드커브의 테일쪽의 R을 작게 설정하였습니다. 이로써 파우더턴의 초반이 더욱 스무스하게 되고 테일의 조작성도 상향되었습니다. 스탠스 사이의 카본은 전체적으로 플렉스를 하드하게 만든것이 아니라 등에 짐을 지거나 했을 때의 과적 부하가 걸렸을 때에 보드가 너무 기울지 않도록 제어 해줍니다. 또한 테이퍼 형태를 약하게 만들어 노즈의 폭이 좁아지면서 지형에 대한 대응능력과 파우더 이외에서의 프리런 능력도 향상 되었습니다.
더욱 세련된 라이딩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SIZE EF.EDGE.L CO. L NOSE W. WAIST W. TAIL W. RADIUS SETBACK STANCE
159 1140 955 310 260 291 8.2/7.2 10 560
155 1100 930 310 258 289 7.9/6.8 10 540
151 1080 930 298.5 250 280 7.5/6.8 10 500
147 1050 900 292 246 276 7.3/6.7 10 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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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명: DAYLIFE THRUSTER(DIRECTIONAL)
정가: ¥89,000(세금 별도 금액)
제작사/원산지: OGASAKA Co., Ltd. / Japan
구성재료: 고탄성유리섬유, 우드코어
활주면: 신터드 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샌딩 마감
에지: 스틸
특징:

파우더에서 확실한 부력을 보여주는 로우캠버에 의해 파우더와 정설된 슬로프 이 모든 환경에서 쾌적성을 실현하고 있는 모델이 DAYLIFE-THRUSTER 입니다.
DAYLIFE-VERNIER와 같은 사양의 테일에 더 깊은 사이드커브를 가진 2R 멀티컷에 테이퍼 형태와 셋백, 거기에 로우캠버를 조합하여 파우더에서의 부력과 날렵한 턴을 만들어 주도록 모든 부분의 밸런스 비율을 맞췄습니다. 쉬운 체인지와 컨트롤이 확보되어 있어서 혼잡한 트리런에서도 즐거운 턴을 만들어 줍니다. 파우더에서는 '약간의 부력만 있으면 나머지는 내가 컨트롤 하겠다'라고 생각하시는 분에게 권합니다. 오전에는 파우더, 오후에는 정설된 하드한 슬로프나 지형을 이용한 점프를 즐길때도 높은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올마운틴 모델이 DAYLIFE-THRUSTER입니다.

포인트: 스러스터는 버니어와 같은 2R 멀티컷 쉐이프이지만 약간의 테이퍼와 로우캠버가 배치되어 파우더에서 부력이 있으면서 노즈를 이용하기 쉽고 고속에서의 턴을 가능하게 하빈다. 일정한 부력을 확보하면서 보드에 주행성을 더해서 슬로프에서의 카빙능력과 안정감, 파크 같은 지형에서의 라이딩도 가능합니다. 파우더가 있어도 없어도 DAYLIFE-THRUSTER 한장으로 하루종일 즐길 수 있습니다.

SIZE EF.EDGE.L CO. L NOSE W. WAIST W. TAIL W. RADIUS SETBACK STANCE
158 1200 1120 309 261.5 299 8.5/7.9 10 560
155 1170 1090 305 258 295 8.2/7.55 10 540
151 1130 1050 300 254 290 7.8/7.2 10 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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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명: LO-RIDER[TWINTIP]
정가: ¥85,000(세금 별도 가격)
제작사/원산지: OGASAKA Co., Ltd. / Japan
구성재료: 고탄성유리섬유, 우드코어
활주면: 신터드 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샌딩 마감
에지: 스틸
특징:

파크나 지빙을 즐기면서 눈이 내리면 그대로 파우더에서 쾌적하게 즐기고 싶은 분, 파우더에서도 기복 없이 스위치나 트릭을 하고싶은 분들의 요구에 맞춰 개발된 파우더 트윈팁 Lo-Rider. 커다란 킥커 형태의 트윈 쉐이프에 로우 캠버로 구성된 발란스는 경쾌한 트윈의 조작감을 확보하면서 부력을 이끌어 내어 파우더나 지형을 이용한 트릭에도 거뜬히 대응 해주는 운동능력을 제공합니다. 파크나 지빙에서는 로우캠버 트윈의 이점을 활용하여 즉각적이고 경쾌한 조작성과 반발력을 제공하면서 레일이나 박스 같은 아이템에서도 걸리는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집니다. 또한 하드한 슬로프에서의 높은 그립력과 강한 카빙능력이 매력입니다. Lo-Rider 하나로 지빙, 파크, 지형, 파우더에서 설질과 레벨에 관계없이 올마운틴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인트: DAYLIFE-THRUSTER와 같은 고반발 글래스를 채용하여 로우캠버의 반발력을 강화하였습니다. 로우캠버와 양 사이드에 배치된 부드럽고 큰 킥은 파우더트릭에서의 랜딩에서 성공률을 강력하게 높여줍니다. 폭이 넓은 허리는 직관적인 조작성을 제공하여 초심자 분도 쉽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셋백 설정이 가능한 인써트홀을 장비하여 깊은 파우더에서도 안심하고 셋팅이 가능합니다.

SIZE EF.EDGE.L CO. L NOSE W. WAIST W. TAIL W. RADIUS SETBACK STANCE
156 1150 1090 294 258 294 8.9 0 560
153 1110 1050 289 254 289 8.5 0 540
147 1070 1010 279.5 244 279.5 7.77 0 480
143 1030 970 272.5 238 272.5 7.4 0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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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명: MACHS(DIRECTIONAL)
정가: ¥89,000
제작사/원산지: OGASAKA Co., Ltd. / Japan
구성재료: 고탄성유리섬유, 우드코어, 카본레이어
활주면: 신터드 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크로스 스트럭쳐
에지: 스틸
특징:

파우더나 습설 같은 다양한 설질과 지형에서 하이스피드로 질주하고 압설 슬로프에서는 고속의 카빙을 하고 싶다는 요구에 부합하여 하이스피드 크루징 모델 MACHS가 만들어 졌다.
컨트롤성과 가속성을 최대한 상정한 S캠버의 아치에 파우더에서의 부력을 얻기 위한 노즈킥과 테이퍼드 그리고 3R(파워커브), 사이드커브가 조합된 형태 중에서도 고반발 유리섬유와 카본소재에 의한 플렉스와 토션 컨트롤이 가미된 하이테크 모델.
카본의 층얼 넣어 설계된 S캠버는 전후좌우의 무게중심에도 대응하는 넓은 스탠스폭을 확보하면서 전방으로의 가속과 추진력을 발생시킵니다. 다양한 지형을 활용하여 스피드가 붙기 좋은 설계로 뱅크드 슬라럼같은 미세한 중심이동과 가속력이 필요한 씬에서 위력을 발휘합니다. 파우더, 슬로프 모든 설질과 장소에 관계없이 경쾌한 크루징과 스피드를 즐기기 위한 보드.

포인트: 종래의 156, 148에 160 사이즈가 새로이 추가되었습니다. 모든 사이즈에 빠른 턴 스피드와 가속성 그리고 요철에서의 안정성을 추구하기 위해 센터에 커다란 R을 가진 3R의 파워커브가 채용되었습니다. 플렉스, 토션 컨트롤을 위해 생카본 소재를 사용하여 진동을 제어하였고 보드의 휘어짐을 계산하여 리바운딩과 지형변화에도 안정적인 라이딩의 맛을 제공합니다. 또한 접설면 기준의 실질 셋백도 0mm에 가까워 트윈팁 같은 경쾌한 컨트롤성도 실현하였습니다. 락커노즈 특유의 앞발 노즈 엣징의 약한 부분을 경감시켜 적극적으로 앞뒤로의 체중이동에 의한 가속을 이끌어내는 프리라이드 모델입니다.

SIZE EF.EDGE.L CO. L NOSE W. WAIST W. TAIL W. RADIUS SETBACK STANCE
160 1190 1120 306 261 300 Avg 8.20m 0 580
156 1150 1100 302 258 296 Avg 7.86m 0 560
148 1070 1020 290 248 284 Avg 7.11m 0 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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