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명: DAYLIFE(DIRECTIONAL)
정가: ¥84,000
제작사/원산지: OGASAKA Co., Ltd. / Japan
구성재료: 중탄성유리섬유, 우드코어
활주면: 신터드 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크로스 스트럭쳐
에지: 스틸
특징:

"어쨌든 기분 좋은 프리런을!" 이라는 컨셉으로 만든, 3R 파워커브(멀티 사이드커브) 와 세미 테이퍼드 쉐이프. 엄선된 구성재 등 오랜 기간의 테스트 경험에서 얻은 다양한 기술을 집결하여 어떠한 설질이나 슬로프에서도 최고의 '타는 맛'을 선사하는 디렉셔널모델이 DAYLIFE 이다. 엣지체인지의 경쾌함, 강한 카빙턴, 요철 많은 눈에서도 쉽게 컨트롤 되는 고속안정성 등 각 요소를 모두 높은레벨로 융합하여 정설된 슬로프, 부정지사면, 아이스반, 파우더 등 모든 곳에서 활주성능을 최대한 이끌어 내는 모델입니다. 20년 이상 변함없는 컨셉으로 "달리기"를 추구해온 DAYLIFE의 세련된 발란스에서 나오는 카빙턴과 조작성 그리고 안정성은 피로감 적게, 언제까지나 라이딩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안겨줍니다. 슬로프 크루징 부터 지형공략 본격적인 카빙턴 까지 모든 씬에서 활약하는 명실공히 프리라이드 모델의 결정판입니다.

포인트 : 세밀히 설계된 3R의 사이드커브와 약간의 테이퍼 쉐이프의 발란스가 이끌어 내는 강한 노즈/테일 의 엣지그립을 제어하여 용이한 컨트롤과 감속 없이 요철에도 강한 카빙을 가능하게 합니다. 아이스반이나 부정지사면 같은 악조건에서도 20년 이상의 노하우와 테스트 경험에 의해 만들어진 SCOOTER의 프리라이드 테크놀러지에 의해 놀라운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그 안정감은 장거리 라이딩을 해도 작은 피로감을 줍니다. 2019-2020 모델에서는 여성용 모델 ELS를 DAYLIFE와 같은 아스나 에스트래머를 채용 구성을 공통화 하여 DAYLIFE에 융합한 라인업, 그리고 남성사이즈 160을 새로이 추가하였습니다.

SIZE EF.EDGE.L CO. L NOSE W. WAIST W. TAIL W. RADIUS SETBACK STANCE
160 1240 1200 297 255 294 Avg 9.12m 10 580
157 1220 1180 291.5 250 288.5 Avg 8.91m 10 580
154 1200 1160 289.5 248 286.5 Avg 8.65m 10 560
151 1180 1140 287.5 246 284.5 Avg 8.37m 10 540
150 1160 1120 285 243 282 Avg 7.93m 10 520
146 1130 1090 281.5 240 278.5 Avg 7.60m 10 500
142 1110 1070 276.5 235 273.5 Avg 7.32m 10 470
138 1090 1050 271.5 230 268.5 Avg 7.05m 10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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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명: DAYLIFE VERNIER(DIRECTIONAL)
정가: ¥93,000
제작사/원산지: OGASAKA Co., Ltd. / Japan
구성재료: 고탄성유리섬유, 우드코어
활주면: 신터드 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샌딩 마감
에지: 스틸
특징:

컴팩트한 경량설계에 의한 경쾌한 스윙웨이트와 세밀하게 계산된 S락커에 의해 파우더에서의 부력과 편한 움직임을 추구한 모델이 DAYLIFE-VERNIER 입니다. 테일측에 깊은 레디우스가 배치된 2R 사이트컷 그리고 테이퍼드 처리된 형태와 약간의 셋백은 깊은 눈 속에서도 높은 부력으로 테일을 포함한 보드 전체를 사용하여 즐겁게 자유로이 보드가 조종되는 기동성을 제공합니다. 파우더 속에서 엣지체인지를 스무스하게 해 주고, 파우더 속에서의 알리 능력과 테일을 사용한 호쾌한 턴, 용이한 스피드 컨트롤, 빽빽한 트리런에서도 원하는 라인을 정확하고 빠르게 그리게 해주는 조작능력을 최대한 이끌어냅니다. 또한 요철에 부딪히거나 부정지사면에도 강하고, 정설된 슬롭에서는 기분 좋은 카빙턴을 만들어내는 파우더모델입니다.

포인트 : 쉐이프나 플렉스는 계속됩니다. 상세히 이끌어 낸 아웃라인에 락커와 발 아래의 캠버, 플렉스 패턴 등을 개량하면서 이상적인 파우더런을 추구한 Vernier는 일본의 깊은 눈과 나무가 우거진 트리런, 지형차가 있는 슬로프 등의 적응능력이 S락커모델 중에서도 퍼포먼스가 훨씬 세련되었다고 평가 받았습니다. 길게 설계된 테일은 어떤 자세에서도 스무스하게 엣지체인지를 가능하게하고 파우더/슬로프 를 아울러 안정된 턴과 카빙을 가능하게 합니다.

SIZE EF.EDGE.L CO. L NOSE W. WAIST W. TAIL W. RADIUS SETBACK STANCE
159 1140 955 310 259 288 8.2/7.4 10 560
155 1100 930 310 259 288 7.8/7.0 10 540
151 1080 930 298.5 250 280 7.5/6.8 10 500
147 1050 900 292 246 276 7.3/6.7 10 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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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명: DAYLIFE THRUSTER(DIRECTIONAL)
정가: ¥89,000
제작사/원산지: OGASAKA Co., Ltd. / Japan
구성재료: 고탄성유리섬유, 우드코어
활주면: 신터드 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샌딩 마감
에지: 스틸
특징:

파우더에 필요한 부력과 주행성능 용이한 엣지 체인지를 추구한 로우캠버를 무기로 파우더와 슬로프에서의 경쾌성을 실현시켜 주는 모델. 버니어와 같이 테일에 깊은 사이드커브를 지닌 2R 멀티컷에 테이퍼와 셋백 그리고 로우 캠버를 조합하여 파우더에서의 부력과 엣지 체인지가 쉽게 이뤄지고 주행을 베스트 발란스로 만들어줍니다. 빽빽한 트리런에서도 움직이기 쉬운 체인지와 컨트롤 성능을 확보하면서 보드의 주행성을 살린 턴이 가능합니다. 파우더에서 어느 정도 부력이 있으면서 주행성능을 원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오전에는 파우더, 오후에는 슬로프에서 카빙과 지형을 즐기는데에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올마운틴 모델.

포인트 : 스러스터는 버니어와 같은 2R 멀티컷 쉐이프이지만 약간의 테이퍼와 로우캠버가 배치되어 파우더에서 노즈를 이용하기 쉽고 엣지 체인지가 용이합니다. 일정한 부력을 확보하면서 보드에 주행성을 더해서 슬로프에서의 카빙능력과 안정감, 파크 같은 지형에서의 라이딩도 가능합니다. 올시즌 새롭게 158Cm 사이즈가 추가되었습니다.

SIZE EF.EDGE.L CO. L NOSE W. WAIST W. TAIL W. RADIUS SETBACK STANCE
158 1200 1120 309 261.5 299 8.5/7.9 10 560
155 1170 1090 305 258 295 8.2/7.55 10 540
151 1130 1050 300 254 290 7.8/7.2 10 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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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명: LO-RIDER(TWINTIP)
정가: ¥85,000
제작사/원산지: OGASAKA Co., Ltd. / Japan
구성재료: 고탄성유리섬유, 우드코어
활주면: 신터드 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샌딩 마감
에지: 스틸
특징:

파크나 지빙을 즐기면서 눈이 내리면 그대로 파우더에서 쾌적하게 즐기고 싶은 분, 파우더에서도 기복 없이 스위치나 트릭을 하고싶은 분들의 요구에 맞춰 개발된 파우더 트윈팁 Lo-Rider. 커다란 킥커 형태의 트윈 쉐이프에 로우 캠버로 구성된 발란스는 경쾌한 트윈의 조작감을 확보하면서 부력을 이끌어 내어 파우더나 지형을 이용한 트릭에도 거뜬히 대응 해주는 운동능력을 제공합니다. 파크나 지빙에서는 로우캠버 트윈의 이점을 활용하여 즉각적이고 경쾌한 조작성과 반발력을 제공하면서 레일이나 박스 같은 아이템에서도 걸리는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집니다. 또한 하드한 슬로프에서의 높은 그립력과 강한 카빙능력이 매력입니다. Lo-Rider 하나로 지빙, 파크, 지형, 파우더에서 설질과 레벨에 관계없이 올마운틴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인트 : 2018모델의 중간탄성 글래스를 변경하여 로우캠버의 반발력을 강화하였습니다. 뉴플렉스 로우캠버와 양 사이드에 배치된 부드럽고 큰 킥은 파우더트릭에서의 랜딩에서 성공률을 강력하게 높여줍니다. 폭이 넓은 허리는 직관적인 조작성을 제공하여 초심자 분도 쉽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셋백 설정이 가능한 인써트홀을 장비하여 깊은 파우더에서도 안심하고 셋팅이 가능합니다.

SIZE EF.EDGE.L CO. L NOSE W. WAIST W. TAIL W. RADIUS SETBACK STANCE
156 1150 1090 294 258 294 8.9 0 560
153 1110 1050 289 254 289 8.5 0 540
147 1070 1010 279.5 244 279.5 7.77 0 480
143 1030 970 272.5 238 272.5 7.4 0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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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명: MACHS(DIRECTIONAL)
정가: ¥89,000
제작사/원산지: OGASAKA Co., Ltd. / Japan
구성재료: 고탄성유리섬유, 우드코어, 카본레이어
활주면: 신터드 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크로스 스트럭쳐
에지: 스틸
특징:

파우더를 포함한 다양한 설질을 하이스피드로 달려나가는, 압설 슬로프에서는 확실한 카빙을 원하는 요구에 맞추어 만든 하이스피드 크루징 모델 MACHS. 빠른 반응의 컨트롤성과 가속을 이끌어 내는 S캠버의 아치에 부력을 확보하기 위한 커다란 노즈, 킥과 테이퍼드 쉐이프 그리고 새로운 3R(파워커브)로 형태를 바꾸어, 높은 반발력의 플렉스와 카본에 의한 토션컨트롤을 심었습니다. 새롭게 설계된 S캠버는 전후좌우의 중심이동에도 용이한 스탠스 폭을 확보하면서 파우더나 아이스반 같은 설질을 따지지 않고 전방으로의 가속과 추진력을 발생시킵니다. 하이스피드를 상정한 설계로 뱅크드슬라럼 같은 세밀한 중심이동과 가속 모두가 필요한 씬에서도 위력을 발휘합니다. 파우더, 슬로프 어떠한 설질에서도 경쾌한 크루징을 선사하는 스피드 크루징 모델

포인트 : 몰드, 캠버와 함께 풀체인지 되었고 여성용 사이즈 148이 추가되었습니다. 보다 빠른 턴 스피드와 가속성 그리고 편안한 안정성을 추구하기 위해 아웃라인은 센터에 커다란 R을 가진 3R의 파워커브로 변경, 플렉스, 토션컨트롤에는 생카본 소재를 적절히 사용해 균형을 맞췄습니다. 또한 보드 아랫부분의 캠버 부분을 전방으로 연장하여 노즈락커도 그만큼 낮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접설면 길이 기준 실질적 셋백이 0mm가 되어 트윈팁 처럼 폭넓은 컨트롤 성능을 확보하였습니다. 락커노즈 특유의 앞다리의 엣징이 노즈를 말아버리는 느낌을 줄였고 적극적인 앞뒤로의 체중이동에 의한 가속을 이끌어냅니다.

SIZE EF.EDGE.L CO. L NOSE W. WAIST W. TAIL W. RADIUS SETBACK STANCE
156 1150 1100 302 258 296 Avg 7.86m 0 560
148 1070 1020 290 248 284 Avg 7.11m 0 480

모델명: SPLIT-JACK 159
정가: ¥149,000
제작사/원산지: OGASAKA Co., Ltd. / Japan
구성재료: 고탄성유리섬유, 우드코어
활주면: 신터드 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샌딩 피니쉬
에지: 스틸
특징:

등판시의 퍼포먼스는 물론, 활주성능에도 집중하여 개발된 스플릿 보드입니다. 다양한 상황의 적응을 고려하여 159Cm의 S락커로 구성하여, 부력과 트랙션, 종합활주성능의 베스트 발란스를 철저히 추구하였습니다. 하드한 슬로프에서도 확실한 성능을 보여주는 스플릿 보드입니다

포인트 : 등판시의 트렉션을 고려하여 통상의 S락커의 캠버 부분을 약간 더 올려 S락커+로 만들었습니다. 스플릿보드로서의 강성확보와 상판에 손상방지 시트를 채용하여 다소 무게가 늘어나는 부분을 최대한 경량화하여, 트리런 같은 때에도 움직이기 쉽게 셋팅하였습니다. 정밀도 높은 마감과 스노우보드로써 충분한 라이딩의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만든 스플릿 보드입니다.

SIZE EF.EDGE.L CO. L NOSE W. WAIST W. TAIL W. RADIUS SETBACK STANCE
159 1230 955 307.5 258 293.5 8 50 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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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명: REEBON RESTRUCTURFD(DIRECTIONAL)
정가: ¥89,000
제작사/원산지: OGASAKA Co., Ltd. / Japan
구성재료: 고탄성유리섬유, 우드코어, 카본보강제
활주면: 신터드베이스 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크로스 스트럭쳐 
에지: 스틸
특징:

보드의 기울임을 해석하여 저항을 줄이면서 스피드 카빙을 끝없이 추구해 온 REBBON이 카본과 고반발소재에 힘입어 더욱 더 빠른 스피드와 안정성을 얻도록 재구축하여 리뉴얼 하였습니다. 높은 레벨의 프리카빙을 실현하기 위해 저항을 낮춘 세미락커 노즈와 강한 그립력을 구축하는 플렉스 패턴과 쉐이프, 큰 추진력과 반발력 기울임을 만드는, 턴에 있어서 스피드 감소가 없도록 모든 기술력을 담았습니다. 새롭게 조합된 구성재에 의해 맞춰진 발란스와 플랙스는 자신이 가진 파워를 보다 효율적으로 분산, 집중 하도록 도와줍니다. 빠른 스피드의 턴을 높은 안정성으로 이끌어 줍니다. 아이스반이나 모글이 된 슬로프에서도 안정된 엣징으로 스피드카빙을 할 수 있게 해 주는 새로운 레벨로의 길을 열어주는 차세대 프리카빙 모델 REBBON Restructured가 등장하였습니다.

포인트 : 작년의 세미락커 노즈와 파워커브를 사용한 형태의 몰드는 그대로, 구성재에 카본과 폴리아미드 탑시트, 고반발 유리섬유 등을 채용하여 재구축한 것이 REBBON Restructured 입니다. REBBON은 보드의 기울임을 제어하면서 강한 발판(발 아래의 그립력)을 구축한다는 컨셉이었지만, 그 요소를 그대로 확보하면서 보드의 기울임을 파워업 하는 토션의 강화와 반발력이 나오도록 조절한 플렉스에 의해 스피드 컨트롤을 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노즈와 테일의 강렬한 엣징(저항)으로 휘어진다기 보다 보드를 지긋히 눌러서, 엣지의 라인에 올라 파워를 만들어 내는 고속턴을 목표로 한 REBBON Restructured를 부디 체감하시길 바랍니다.

SIZE EF.EDGE.L CO. L NOSE W. WAIST W. TAIL W. RADIUS SETBACK STANCE
160 1300 1200 294.5 254 290.5 Avg 9.05m 10 580
157 1260 1160 291 252 287 Avg 8.76m 10 560
154 1240 1140 288 249.5 284 Avg 8.53m 10 540
153 1220 1120 285 247 281 Avg 8.35m 10 520
150 1180 1090 280 244 276.5 Avg 8.01m 10 500
147 1160 1070 275 239 271 Avg 7.83m 10 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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