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R's KJ
모델명 : | RIDER'S MODEL KJ | |
정가 : | ₩930,000 / ¥90,936 | |
제작사·원산지 : | OGASAKA Co., Ltd. / Japan | |
길이 : | KJ152cm | |
Flex Index : | 7.4 KJ / SLOPESTYLE / ALLROUND | |
구성 재료 : | A.P.A PLATE NEW TYPE-3, SUPER LIGHT PRO CORE + X Dyneema RIBBON | |
활주면 : | 신신터드베이스(ISO SPEED 7502C10)그라파이트 | |
활주면 가공 : | HIGH SPEED CVX CROSS 스트럭쳐 마무리 | |
에지 : | 스틸 | |
특징 : | FULL CAMBER / TWIN / HIGH PERFORMANCE FULL TWIN MODEL ALLROUND 대응 시그니쳐 모델, For Park, Freestyle | |
설명 : | 얼리를 포함한 고반발계 성능은 물론, 카빙의 움직임도 탁월한 시그니쳐 모델! 18/19 NOVERMBER KJ는 Re design 디자인 변경. 다소 단단한 굽힘 강성의 높은 반발력과, 직접적인 조작 성능이 탁월한 Doggy 笠原啓二郎의 시그니쳐 모델. 힘찬 얼리 성능과 고속 어프로우치에 필요한 고속 안정성, 고회전계 스핀 트릭이 가능한 스윙 웨이트 등은 물론, 지빙 트릭에도 대응하는 높은 조작성을 겸비하고 있다. 초고강도 폴리에틸렌을 조합한 25mm 폭의 유리 섬유의 독자 개발 강화 리본 보강재를 크로스 형태로 삽입하여 높은 반발 성능은 물론, 활주 중의 떨림 및 착지 과정에서의 진동 감쇄 능력이 탁월하다. 3개의 회전 반경과 직선 구간을 조합한 ST3R TWIN COMPOSITE SIDE CUT을 태용하여, 회전 중의 강한 에지 그립과, 슬라이딩 조작 중의 경쾌한 조작성을 겸비한다. SUPER LIGHT PRO CORE를 통해 굽힘 강성과 비틀림 강성을 종래에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절묘하게 조절하여, 뛰어난 제어 능력을 발휘한다. Cross Sturcture와 convex 타입의 활주면 마무리를 조합한 HIGH SPEED CVX CROSS STRUCTURE를 탑재하여 높은 활주성과 조작성을 고차원으로 융합시켰다. 낚시를 좋아하는 Doggy의 의견을 십분 반영하여, 18/19 모델은 루어의 형상을 담은 붉은 상판 디자인을 채용하였다. WOW channel을 통해 익숙한 Doggy의 시그니쳐 모델. 이번 그래픽은 붉은 머리의 루어. Doggy가 고집하는 탁월한 얼리 성능에 경쾌한 조작이 가능한, 성능의 균형이 조화로운 모델. 프리라이딩의 카빙 활주에서도 장점이 두드러진다. 확실히 강한 플랙스의 모델이지만, 조작성도 놓치지 않고 있다. |
활과 같은 아치 형상의 캠버 구조는, 발밑에 걸리는 하중을 보드 전체에게 분배함으로써, 에지에 압력이 고르게 분산되어 부드러운 활주 특성을 보여준다. 회전 중에 에징이 고르게 걸려, 감속 요소가 적고 속도감이 있는, 높은 활주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활 모양의 구조적인 특성으로 인해 다른 구조에 비해 뛰어난 반발 특성을 가져, 에어 동작의 도약이나 일반 라이딩에서의 고속 활주 등에서 그 우위를 드러낸다.
A.P.A PLATE NEW TYPE-3
초경량화된 형상의 TYPE 3 플레이트. 힘 전달의 효율성과 강도를 유지하면서, 불필요한 요소들을 최대한 억제하여 경량화를 도모하였다. 발 밑에서 전달되는 힘을 주변의 에지 방향으로 효율 좋게 전달함과 동시에, 발 밑 주변의 에지 그립력을 향상시켜, 양쪽 발 바깥쪽의 부드러운 플랙스를 유지한 채로, 양 발 사이에 많은 힘을 모을 수 있게 한다. 이로 인하여, 보다 적은 힘으로도 보다 큰 스냅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발 밑의 비틀림 강성 유지에 초점을 맞춘 형상을 채용하여, 높은 조작성을 확보하고 있다. 플레이트 중간의 구멍과, 틈새의 형상을 통해, 데크의 profile 자체의 굽힘 강성을 해치지 않고 그 부드러움을 유지한다. 뛰어난 조작성 및 복원 능력을 발휘하는 특수 글래스 파이버 강화 플레이트.
ST3R TWIN COMPOSITE SIDE CUT
노우즈의 접설점부터 앞발 밑까지, 테일의 접설점부터 뒷발 밑까지는 다소 작은 radius의 사이드 커브를, 양 발 사이는 다소 큰 radius의 커브를 채용하고 있다. 접설점부터 데크의 양쪽 끝단 최대폭 지점까지는, 접설점 부근에서 데크가 설면에 잡히는 느낌을 최소화하고, 회전 중의 에지 그립력을 보다 높이기 위하여, 커브가 거의 없는 straight zone으로 설정하고 있다. 스위치 라이딩에도 높은 활주 성능을 보이며, 전후 대칭의 형상임에도 고속 영역에서 뛰어난 안정성과 조작성을 발휘한다. 고속에서의 안정성, 에어 동작 중의 도약이나 리커버리 성능을 고려한 설계다.
SUPER LIGHT PRO CORE + X Dyneema RIBBON 25W
보다 높은 차원의 반발력을 도모한 강화 우드 코어. 높은 굽힘 강성에 비해, 상당히 부드러운 비틀림 강성을 가질 수 있어, 뛰어난 조작성을 유지한 채로 반발 성능을 향상시켰다. 초고 강도·고 탄성률의 Dyneema RIBBON을 데크의 센터에 교차 배치함으로써, 기존의 비틀림 강성을 유지한 채로 한층 뛰어난 반발력과 진동 감쇠 능력을 발휘한다. 높은 조작성을 유지하면서, 초고속 활주 중의 안정성 확보는 물론, 강력한 알리 성능까지도 겸비하고 있다.
MODEL | SHAPE | SIZE | EF.EG. | CO. | NOSE. | WAIST. | TAIL. | SIDE.CUT | SET.BACK | STANCE.W |
KJ | TWIN | 152 | 1180 | 1140 | 286 | 247 | 286 | ST-8.40-8.00-8.40-ST | 0 | 520/560/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