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                             20th ANNIVESARY COWLIFE-THRUSTER 155
모델명 : 

DAYLIFE-THRUSTER

정가 : 

₩980,000 / ¥100,440  

제작사·원산지 : OGASAKA Co., Ltd. / Japan
길이 : 155cm, 20th Anniv. 155cm COWLIFE

Flex Index :


6.0  

구성 재료 :


우드코어, MSQ-No.3, 로우 캠버

활주면 : 신터드베이스 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 

Convex(볼록) CROSS 스트럭쳐 마무리

에지 : 스틸
특징 : 

DIRECTIONAL TAPERED SHAPE MODEL

설명 :

 

컴팩트한 사이즈로 경량으로 설계된 파우더 계열의 보드로, 압도적인 스윙 웨이트를 실현. Nose와 tail 폭을 크게 설정한 외관 형상과 부드러운 굽힘 강성의 조화를 통해, nose나 tail 양쪽 모두에서 각각의 부력 조절에 발군의 조작성을 발휘한다. 파우더 사면에서의 속도 조절이나 호의 조작이 매우 쉽게 이루어진다. 파우더 사면에서 적극적으로 데크를 밟아 가속하거나, 회전의 도입에 nose를 설면에 걸어 카빙 계열의 회전을 하거나, base를 이용한 슬라이드 턴을 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어떠한 조작을 하더라도 경쾌하고 기민하게 반응한다. 파우더 뿐만 아니라, 그 외의 정규 사면이나 부정지 사면 등에서도 그 조작성과 안정성이 뛰어나, all mountain 모델로서 쾌적한 활주를 실현하고 있다. 콤팩트하고 경량화된 설계로, 트리런 등의 상황에서 움직이기 쉬운 것은 물론, 등반 중의 휴대성도 발군으로, 신체에 부담을 경감시켜주고 있다. 파우더부터 아이스반, 뿐만 아니라 파크까지, 이 한대로 쾌적하고 안정된 라이딩이 가능한 고속계의 파우더 모델이다.

개발노트 : 

VERNIER가 사면에서의 움직임을 중시한 서프 라이드 계열의 모델이라면, THRUSTER는 파우더에서 활주와 회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THRUSTER는, nose와 tale을 모두 넓게 설계함으로써, 파우더에서 부력을 쉽게 확보할 수 있음은 물론, 에지 변환이나 회전의 시동 등의 구간에서 데크를 세우기 쉽고, 데크의 nose를 설면에 걸기 쉽습니다. 그 결과, 다져진 사면은 물론, 아이스 반에서도 경쾌하고 안정적인 활주와 매끄러운 카빙 턴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tale의 폭이 넓어, 데크 후미에서 발생하는 부력의 조절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tale의 형상을 활용한 카빙은 물론, nose를 밟아 가속하거나, tale을 띄워 스윙하는 조작도 수월하여, 카빙과 슬라이딩 양쪽에서 탁월한 조작성을 발휘합니다. 캠버가 낮고 부드러운 굽힘 강성 설정으로, 부력과 가속 모두 추구하는 파우더 모델입니다. 데크를 세우는 적극적인 카빙 계열의 라이딩에도 추천합니다.


MODEL

SHAPE

SIZE

EF.EG.

CO.

NOSE.

WAIST.

TAIL.

SIDE.CUT

SET.BACK

STANCE.W

THRUSTER

DIREC.

155

1100

930

310

259

288

7.80/7.00m

10

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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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카빙과 조작성, 새 시대의 카빙 모델 등장

     


                                        145 ~ 159                             20th ANNIVESARY REBBON 156

모델명 : 

REBBON

정가 : 

₩960,000 / ¥89,640  

제작사·원산지 : OGASAKA Co., Ltd. / Japan
길이 : 145, 148, 152, 153, 156, 159cm, 20th Anniv. 156cm

Flex Index :


7.0  

구성 재료 :


우드코어+센터 카본, 로우 캠버

활주면 : 신터드베이스 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 

Convex(볼록) CROSS 스트럭쳐 마무리

에지 : 스틸
특징 : 

TWINTIP CST(Contct Shift) MODEL

설명 :

 

일본 내 최초로, 해머 헤드 형상을 프리라이드 스키에 도입했던 REBBON이, 그 오랜 노하우와 보급 실적을 바탕으로, 완전히 새로운 형상 설계와 플랙스 밸런스로, 풀체인지 되었습니다. 데크의 굽힘에 동역학적 특성을 고려한 새로운 이론을 도입하여, multi-cut 형상과 플랙스 밸런스는, 사용자의 힘을 효율적으로 집중하거나 분산시키는 것이 가능한 Power Balance Control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하여, 임팩트 있는 타이트한 회전 등, 힘이 필요한 라이딩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저속 영역대의 회전 초반에는 매우 섬세한 조작이 가능하고, 에지 변환 구간이나 계곡 회전의 도입부에서는 매우 빠르고 부드러운 조작이 가능하며, 중-고속 영역에서는 불필요하게 지나친 힘을 들이지 않아도 데크의 유려한 휘어짐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단단하고 안정되어 불안하지 않는 발 밑의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효율적으로 설면에 힘을 전달할 수 있어, 뛰어난 에지 그립력과 높은 안정성을 확보하여 흐트러진 사면에서도 균형을 잡기 쉬워, 안심하고 순도 높은 카빙턴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트윈 쉐잎과 약한 set-back을 채용하여, 숏턴에서 롱턴까지 호의 크기를 가리지 않고, 부드럽게 일련의 턴 동작을 수행할 수 있으며, 스위치 라이딩과 같은 트릭성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저속과 고속 등, 속도 영역에 상관없이, 스핀 등의 한 방 트릭을 섞은 프리런과 같은 스타일에도 충실하게 대응합니다. 카빙 라이딩 자체의 한계를 새로운 단계로 끌어 올린, 차세대 프리 카빙 모델의 등장입니다.

개발노트 : 

데크가 휘어지는 방향에 따른 힘의 분산과 집중의 관계를 보다 효율적으로 분석하여 완성한 multi-cut의 트윈 쉐잎이, 매우 뛰어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CST(접점 이동)의 도입을 통해, 해머 헤드의 형상적 특징으로 인한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외관상은 round nose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해머 헤드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단점을 극복합니다. 이를테면, 저속의 조작성부터 고속 카빙에서의 안정감, 그리고 부드러우면서도 역동적인 에지 그립을 확보하여, 라이딩에 필요한 하나 하나의 요소가 높은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상당히 높은 수준의 라이더를 지향하는 카빙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대응 폭이 넓어, 초심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수월한 사용 느낌을 갖추고 있다는 것도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MODEL

SHAPE

SIZE

EF.EG.

CO.

NOSE.

WAIST.

TAIL.

SIDE.CUT

SET.BACK

STANCE.W

REBBON

DIREC.

159

1260

1200

294.5

252

294.5

Avg/9.06m-Multi

10

560

 

 

156

1240

1160

291

250

291

Avg/8.86m-Multi

10

560

 

 

153

1200

1120

287

247

287

Avg/8.65m-Multi

10

540

  

152

1200

1120

285

245

285

Avg/8.54m-Multi

10

520

  

148

1150

1070

280.5

242

280.5

Avg/8.14m-Multi

10

500

  

145

1120

1050

277

239

277

Avg/7.82m-Multi

10

4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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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쾌한 조작성과 안정감을 제공해온 올라운드 여성모델


    

                                       138 ~ 150                                20th ANNIVESARY ELS 146

모델명 : 

ELS

정가 : 

₩940,000 / ¥87,480  

제작사·원산지 : OGASAKA Co., Ltd. / Japan
길이 : 

138, 142, 146, 150cm & 20th Anniv. 146cm

Flex Index :


5.0  

구성 재료 :


우드코어, MSQ-No.2, 기본 캠버

활주면 : 신터드베이스 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 

Convex(볼록) CROSS 스트럭쳐 마무리

에지 : 스틸
특징 : 

WOMEN'S DIRECTIONAL SHAPE MODEL 

설명 :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탑승감을 제공하는 여성전용 디렉셔널 모델. 여성의 체격을 고려한 외관 형상을 통해, 나쁜 습관이 쉽게 들지 않을 뿐만 아니라, 조작이 용이하고 안정감이 뛰어난 프리 라이딩 느낌을 제공한다. 고속 영역에서의 부드러운 카빙턴 등이 가능하여, 프리런에서 높은 안정성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높은 도약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높은 알리가 가능하며, 가벼운 스윙 웨이트를 실현, 뛰어난 스핀 성능과 트릭 성능을 발휘한다. 힘 전달의 용이함과 효율성이 높아, 데크의 움직임이나 안정감이 뛰어나고, 가벼운 조작성과 빠른 응답 특성을 겸비하여, 파크나 파이프, 카빙 라이딩은 물론 all mountain까지, 다양한 사면에서 안정된 조작성을 발휘하는 올라운드 여성 모델.

개발노트 : 

여성 모델로서 정평이 나 있는 기존의 EL이 갖고 있던 굽힘 강성의 패턴이나 종합적인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세부적인 측면에서의 경량화가 이루어졌습니다. 뛰어난 안정성을 더욱 개선함과 동시에, 더욱 쉬운 조작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사면에서의 라이딩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MODEL

SHAPE

SIZE

EF.EG.

CO.

NOSE.

WAIST.

TAIL.

SIDE.CUT

SET.BACK

STANCE.W

ELS

DIREC.

150

1160

1120

285

243

282

Avg7.93m

10

520

 

 

146

1130

1090

281.5

240

278.5

Avg7.60m

10

500

 

 

142

1100

1070

276.5

235

273.5

Avg7.32m

10

470

  

138

1090

1050

271.5

230

268.5

Avg7.05m

10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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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한 컨트롤과 고속 턴을 실현하는 Non-Metal HAYATE 등장

 

모델명 : 

HAYATE

정가 : 

₩1,500,000 / ¥140,400  

제작사·원산지 : OGASAKA Co., Ltd. / Japan
길이 : 155, 159cm

Flex Index :


9.0  

구성 재료 :


우드코어+카본, 폴리에틸렌 탑(dyneema), 기본 캠버

활주면 : 신터드베이스 그라파이트(ISO R2245)
활주면 가공 : 

플렛 & Cross 스트럭쳐 마무리

에지 : 스틸
특징 : 

MULTI CUT TAPERED CARBON DIRECTIONAL MODEL

설명 :

 

높은 수준의 고속 활주를 추구해온 HAYATE가, 종래의 금속성 보강재를 없애고, 고밀도의 carbon 소재를 채용하여, 새로운 구성과 새로운 밸런스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파워의 전달이 우수하기로 정평이 나있는 multi-radius의 cut 형상에, 카본 소재와 폴리에틸렌 탑 시트의 채용을 통해, 높은 반발 특성과 토션 컨트롤을 확보하여, 보다 뛰어난 가속 성능과 균형 잡힌 반발 특성은 물론, 효율적인 진동 제어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만들어진 데크의 휘어짐은, 기본적으로는 강한 플랙스를 갖고 있으면서도 저속에서의 섬세한 조작이 가능하여, 회전의 도입, 높은 가속성, 그리고 고속 활주중의 안정성이나 강한 그립, 매끄러운 마무리 등, 회전 과정의 일련의 동작들이 매우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즉, 뛰어난 잠재 성능을 매우 쉽게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확실한 조작성과 안정된 고속 카빙을 실현하는 하이테크놀러지 데크, CARBON “HAYATE’의 등장입니다.

개발노트 : 

효율적인 힘 전달이 검증된 HAYATE의 형상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비중이 높아 무겁고 꺾여 파손될 위험이 높은 금속성 보강재를 탈피하고, 조작성과 가속성 및 안정성을 겸비한 카본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한층 그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목적과 관점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폴리에틸렌 탑 시트와 몇 장을 겹쳐 데크 전체 길이에 사용한 카본 소재를 통하여, 굽힘 강성이나 비틀림 강성을 조절하였으며, 단단하면서도 사용하기 쉽고, 안심하고 밟을 수 있는 데크를 만들어 내었습니다. 저속 영역부터 고속 영역까지의 폭넓은 대응 능력은 물론, 뛰어난 회전 성능과 높은 가속 성능, 보다 경쾌한 조작성을 향상시킨 HAYATE를 꼭 체감해보시기 바랍니다.


MODEL

SHAPE

SIZE

EF.EG.

CO.

NOSE.

WAIST.

TAIL.

SIDE.CUT

SET.BACK

STANCE.W

HAYATE

DIREC.

159

1320

1240

297

250

291

Avg 9.67m

20

560

 

 

155

1280

1200

292

246

286

Avg 9.29m

20

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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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에서도, 활주에서도, 절대 타협하지 않는 Twin-Tip, SCT

      


                                           153                                     20th ANNIVESARY SCT 153

LADIES'

MEN'S

모델명 : 

SCT

정가 : 

₩920,000 / ¥86,400  

제작사·원산지 : OGASAKA Co., Ltd. / Japan
길이 : 140, 143, 145, 148, 149, 151, 153, 156cm & 20th Anniv. 153cm

Flex Index :


6.0  

구성 재료 :


우드코어 + Carbon Ribon, 트윈팁 CST, 기본 캠버

활주면 : 신터드베이스 네츄럴
활주면 가공 : 

Convex(볼록) 샌딩 마무리

에지 : 스틸
특징 : 

FULL TWINTIP MODEL

설명 : 

Scooter의 twin-tip을 대표하는 SCT는, 데크의 휘어짐을 동역학적으로 해석하여 만들어낸 multi-radius cut과 양 발 사이에 배치된 카본 소재 등의 조화를 통해 이룬 세련된 토션 컨트롤을 통해, 사용자의 힘이나 활주 속도 영역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에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실현합니다. 활주를 시작할 때부터 자세의 균형을 잡기 쉽고, 움직이기 쉬울 뿐만 아니라, 고속 영역에서 안심하고 데크를 밟을 수 있는 감각과 안정된 카빙 성능을 실현하여, 저속부터 고속 활주 영역까지, 매우 부드럽고 섬세한 데크 조작이 가능합니다. 가벼운 스윙 웨이트와 좋은 반발 특성을 확보하여 그라운드 트릭이나 고회전의 스핀, 높은 알리 등, 파크에 필요한 뛰어난 트릭 성능을 발휘함은 물론, 안정된 고속 회전이나 요철 사면에서의 주파성 등, 높은 프리런 성능을 갖추고 있어, 종래의 twin-tip 모델들보다 한차원 높은 수준의 활주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약과 회전, 그리고 활주 전체에 걸쳐, 절대로 타협하지 않는, 다채로운 라이딩을 강력하게 서포트하는 twin-tip, SCT입니다.

개발노트 :

 

multi-radius cut의 탑재를 통해 SCT가 만들어내는 동역학적 휘어짐으로 인해, 뛰어난 힘 전달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고반발의 mid-flex임에도 불구하고, 사용자의 수준이나 힘 유무를 불문하고 누구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래 경기용의 HAYATE에서 사용하고 있는 이 신기술은, G-8이나 REEBON에도 탑재되고 있습니다. SCT는 그 굽힘 강성의 패턴을 보다 효율적으로 재정립하여, 남성 사이즈(149~156)에서는 보다 빠른 반발과 높은 알리 성능을, 여성 사이즈(140~148)에서는 보다 경쾌한 조작감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소폭 변경시킴으로써, 한층 쾌적한 라이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ODEL

SHAPE

SIZE

EF.EG.

CO.

NOSE.

WAIST.

TAIL.

SIDE.CUT

SET.BACK

STANCE.W

SCT

TWIN

156

1200

1160

290.5

252

290.5

7.66/9.46m/7.66

0

580

 

 

153

1180

1140

288.5

250

288.5

7.05/9.46m/7.05

0

560

 

 

151

1160

1120

286.5

248

286.5

6.78/9.00m/6.78

0

550

  

149

1130

1090

283.5

246

283.5

6.58/8.76m/6.58

0

540

  

148

1130

1090

280.5

243

280.5

6.58/8.76m/6.58

0

520

  

145

1110

1070

275.5

238

275.5

6.23/8.52m/6.23

0

500

  

143

1090

1050

271

234

271

6.07/8.35m/6.07

0

480

  

140

1060

1030

267.5

231

267.5

5.83/7.97m/5.83

0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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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발가속안정성 + 가벼운 스윙웨이트를 통해 그 다음 수준으로…

모델명 : 

LUXON

정가 : 

₩960,000 / ¥89,640  

제작사·원산지 : OGASAKA Co., Ltd. / Japan
길이 : 143, 150, 153cm

Flex Index :


8.0  

구성 재료 :


우드코어+Dyneema, 트윈팁, 기본 캠버

활주면 : 신터드베이스 네츄럴
활주면 가공 : 

Convex(볼록) Cross 스트럭쳐 마무리

에지 : 스틸
특징 : 

FULL TWIN TIP MODEL

설명 : 

특정된 길이 내에서 최대한 접설면 길이를 확보하고 센터 폭을 넓게 설정하여, 높은 반발 특성과 가속 능력, 뛰어난 안정성과 가벼운 스윙웨이트를 콤팩트한 사이즈에 집약하였습니다. 이를 통하여, 뛰어난 조작성을 실현한 twin tip 모델, LUXON입니다.
필요한 수준 내에서 최소한으로 억제된 킥과 그에 반한 캠버 형상, 보강재로 카본 합성 유리 섬유와 dyneema(고강도 폴리에틸렌)를 사용함으로써, 짧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뛰어난 반발과 가속 성능, 그리고 안정성의 밸런스를 매우 효율적으로 완성하고 있습니다. 긴 접설면을 콤팩트하게 집약하여 스윙 웨이트를 큰폭으로 경감시킴으로써, 뛰어난 반발 특성을 확보하고 있으면서도 매우 빠른 데크 조작이 가능해졌으며, 높이가 있는 고회전의 스핀 등, 난이도가 높은 트릭을 구현하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뛰어난 신소재를 통해 상당한 수준의 진동 흡수 능력을 확보하여 부드럽고 강력한 회전 성능을 실현, 파크나 하프파이프 등에서 뛰어난 가속과 높은 에어를 제공함은 물론, 일반적인 고속 카빙의 프리런에서도 충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athlete 지향의 모델입니다.

개발노트 : 

완벽히 새롭게 구성되었습니다. 활주면 바로 상단의 카본 합성 유리 섬유에, 새롭게 호평 받고 있는 dyneema(고강도 폴리에틸렌) 리본소재를 X자 형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아래측의 카본 합성 소재를 통한 경량화에 더불어, 높은 가속성과 안정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낚시줄로도 사용되는 이 dyneema 리본의 탑재를 통하여, 보다 높은 반발 성능과 뛰어난 토션 컨트롤이 가능해졌습니다. 스윙 웨이트가 가벼워, 섬세한 조작성을 확보하면서도, 매우 높은 반발 성능을 함께 제공합니다. 높은 에어는 물론, 고속 영역의 카빙 활주 등, 보다 강하고 확실한 조작성과 안정성의 겸비를 실현하였습니다.


MODEL

SHAPE

SIZE

EF.EG.

CO.

NOSE.

WAIST.

TAIL.

SIDE.CUT

SET.BACK

STANCE.W

LUXON

TWIN

153

1180

1140

290

250

290

Avg8.35m

0

580

 

 

150

1160

1120

288

246

288

Avg8.06m

0

560

 

 

143

1090

1050

274

234

274

Avg7.08m

0

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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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드럽고 가벼운, "움직임"을 추구한 새로운 모델, G-8 새로운 등장!


      


                                            151                                      20th ANNIVESARY G-8 151

LADIES'

MEN'S

모델명 : 

G-8

정가 : 

₩890,000 / ¥83,160  

제작사·원산지 : OGASAKA Co., Ltd. / Japan
길이 : 138, 141, 144, 147, 149, 151, 153, 156cm & 20th Anniv. 151cm

Flex Index :


5.0  

구성 재료 :


우드코어, 트윈 팁, 기본 캠버

활주면 : 신터드베이스 네츄럴
활주면 가공 : 

Convex(볼록) 샌딩 마무리

에지 : 스틸
특징 : 

TWIN TIP MODEL

설명 : 

부드럽고 가벼운 G7의 컨셉을 계승하고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여 민첩성과 반발력, 안정성을 업그레이드 시킨 G-8의 등장입니다. 가벼운 새 소재가 낳는 플렉스는 가벼운 스윙 웨이트에 의해 움직이는 쉬움이 더하여 빠른 응답과 반발력을 향상시키고 재빠르게 조작성과 가벼운 알리 능력에서 발군의 능력을 제공합니다. 보드의 휨 다이나믹스에 따라 새로 도입된 멀티 레이어스(회전반경)의 윤곽은 뛰어난 힘 전달을 가능한 압박과 슬라이드 턴 등의 Jib이나 그라운드트릭, 하드반에서의 카빙턴 등 각각의 상황에 따라 확실한 에지 컨트롤을 가능하게 합니다. 종래의 소프트 플렉스 모델. 

폭을 크게 확대 하면서 고도의 Jib과 그라운드트릭을 다루는 뛰어난 컨트롤과 알리 능력, 또 쾌적한 카빙을 해내 안정성까지 자유자재로운 감을 추구한 트윈팁, G-8이 탄생했습니다.

개발노트 : 

田中陽(Akira TANAKA)의 지빙이나 에어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기 위하여, SCT나 HAYATE에서 사용하고 있는 최신 이론과 multi-radius side cut과 twin-tip의 밸런스를 조화시키고 있습니다. 데크가 휘어지는 방향에 의한 힘의 분산과 집중을 효율적으로 구성하기 위한 기술적 설계의 도입을 통하여, 저속에서의 높은 조작성부터, 고속 카빙 활주에서의 뛰어난 안정성까지, 속도 영역을 가리지 않는 뛰어난 성능을 실현하였습니다. 초심자나 체력이 낮은 분들도 균형을 잡기 쉬운 조작성은 물론, 고속의 카빙 성능까지, 위화감 없는 부드러운 탑승 느낌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MODEL

SHAPE

SIZE

EF.EG.

CO.

NOSE.

WAIST.

TAIL.

SIDE.CUT

SET.BACK

STANCE.W

G-8

TWIN

156

1200

1160

290

251

290

7.80/9.10m/7.80

0

580

 

 

153

1170

1140

287

249

287

7.50/8.90m/7.50

0

560

 

 

151

1150

1120

285

247

285

7.25/8.60m/7.25

0

540

  

149

1130

1090

282.5

245

282.5

7.00/8.30m/7.00

0

530

  

147

1110

1070

278

242

278

6.90/8.20m/6.90

0

510

  

144

1090

1050

272

236

272

6.60/7.90m/6.60

0

490

  

141

1070

1030

268.5

232

268.5

6.30/7.60m/6.30

0

470

  

138

1040

1010

264

228

264

6.00/7.30m/6.00

0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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