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OGASAKA sb. (225)
News & Notice (24)
OGASAKA (80)
NOVEMBER (66)
Scooter (55)

Instagram
163,090 Visitors up to today!
Today 9 hit, Yesterday 18 hit
daisy rss
2018.08.30 14:55



모델명 : 

WHITELIVE

정가 : 

₩930,000 / ¥90,720  

제작사·원산지 : OGASAKA Co., Ltd. / Japan
길이 : 145, 149, 154, 158cm

Flex Index :


7.2 / ALL MOUNTAIN

구성 재료 :


A.P.A PLATE NEW TYPE-1, SUPER LIGHT CORE+X Dyneema RIBBON, 3R GLINDING COMPOSITE SIDE CUT 

활주면 : 신터드베이스(ISO SPEED 7502C10)·그라파이트
활주면 가공 : 

HIGH SPEED CVX CROSS 스트럭쳐 마무리

에지 : 스틸
특징 : 

HIGH LEVEL ALLROUND DIRECTINOAL SHAPE MODEL, MOUNTAIN FREERIDE 대응, For All terrain, Carving

설명 : 

비정규사면도 정규사면도 다양한 지형을 즐길 수 있다.

설산의 이미지로 백색의 명칭을 차용한 WHITELIVE. 파우더를 포함한 다양한 사면 상황에서의 활주, 즉, 올마운틴의 활주를 상정하고 설계된 디렉셔널 모델. 지형 지물이나 일반적인 사면에서의 크루징은 물론, 파우더 라이딩까지 WHITELIVE 단 한 대로 커버한다. 디렉셔널 형상에 프리 캠버를 채용하여 접점에서의 압력을 상당히 경감시고 있어, 원활한 슬라이딩 성능과 뛰어난 부력의 확보를 도모한다. 3D GLIDING COMPOSITE SIDECUT을 통해 저속의 조작성과 고속 카빙의 안정성을 양립시켰다. 초고강도 폴리에틸렌을 조합한 25mm 폭의 유리 섬유의 독자 개발 강화 리본 보강재를 크로스 형태로 삽입, 뛰어난 반발 성능과 조작성을 모두 갖추었다. 뿐만 아니라, A.P.A PLATE TYPE1을 발 밑에 배치, 한층 뛰어난 조작성과 고속 안정성을 보여준다. 활주성과 조작성을 고차원적으로 융합시키기 위해, cross structure와 convex 형상으로 마무리된 HIGH SPEED CVX Cross Structure를 표준 탑재한다. 파우더에서 프리라이딩까지, 눈에서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유틸리티 모델이다.


노우즈 킥의 형상을 크게 설계하고 프리 캠버를 채용함으로써, 파우더에 필요한 상당한 부력과 주파 성능을 융합시킨 모델이다. Tapered 형상 설계로 회전의 도입이 원활하고, 마무리에서 부드럽게 빠져나가는 것 역시, 쉬운 프리라이딩에 일조한다. 아무도 밟지 않은 아침 파우더를 공략한다거나, 차츰 시간이 흐름에 따라 흐트러지는 사면을 활주 중에 남아있는 파우더를 찾는다거나, 촘촘한 트리런을 즐기는 것. 오후에는 다져진 사면에서의 풀 카빙. 지형을 활용한 에어를 즐긴다거나…




 


아치 밴드의 접설점 부근에거의 편평한 FREE CONTACT ZONE을 배치하여접설점 부근에서 발생하는 압력을 분산시키는 구조종래의 캠버 구조 데크와는 달리눈에 걸리는 느낌이 거의 없는 부드러운 조작성을 발휘한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유효 접설 길이가 짧은 보드처럼 경쾌한 조작성을 가지면서도물리적으로 확보된 충분한 접설 길이를 갖고 있기 때문에활주 중의 안정성은 그대로 확보한다또한일반적인 캠버 형상의 데크와 비교했을 때발 밑에 하중이 집중되어보다 직접적인 조작성을 실감할 수 있다.

알리나 프레스 등을 시도할 때, 다리를 편하게 당겨 올릴 수 있어, 반발력을 유지한 채로 보다 쉽게 동작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종래와 비교하면, 면으로 딛고 도약하는 양상이 되므로, 에어 동작 중의 이륙 허용 범위가 넓다.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라이딩 중에는, 가압에 의해 노우즈와 테일이 들리기 해문에, 다양한 상황에 보다 높은 주파 성능을 발휘한다. 경쾌하고 쉬운 조작이 가능한 새로운 아치 밴드 형상이다.






A.P.A PLATE TYPE-1

발 밑으로부터 전해지는 힘을 보다 효과적으로 접설점 방향으로 전달하여, 에지 그립력 및 고속 안정성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키는 특수 글래스 파이버 강화 플레이트이다. 반발력과 충격 흡수력도 뛰어나, 높은 에어와 부드러운 착지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트 자체의 복원력으로, 알리 조작 등에 필요한 스냅력도 강화시켜 준다. 




3R GLIDING COMPOSITE SIDE CUT

양 발 사이에 상대적으로 큰 반경의 완만한 사이드 커브를 채용하고발 밑에서 양쪽 접설점에 이르는 구간에 걸쳐그보다 작은 반경을 갖는 사이드 커브를 채용하여높은 속도 제어 성능과-저속 영역에서의 뛰어난 조작성을 발휘하는 옆들림 형상이다접설점 부근의 작은 반경의 회전 특성을 살린에지를 사용한 스핀 조작이 용이하고넓은 노우즈와 테일을 이용해알리에 필요한 충분한 반발력을 확보할 수 있어그 조작이 매우 안정적으로 이루어진다전체적으로는 트릭에 초점을 맞춘 형상이지만적절한 에지 그립력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어프로우치할 때의 안정감도 충분하다.




SUPER LIGHT CORE + X Dyneema RIBBON 25W

데크의 충격 강도와 반발력을 유지하면서 보다 높은 수준의 경량화를 도모한 우드 코어. 초고강도·고 탄성률의 Dyneema RIBBON 25W를 데크의 센터에 교차 배치함으로써, 기존의 비틀림 강성을 유지한 채로 한층 뛰어난 반발력과 진동 감쇠 능력을 발휘한다. 높은 조작성을 유지하면서, 고속 안정성과 날카로운 카빙 성능을 갖추었다.



MODEL

SHAPE

SIZE

EF.EG.

CO.

NOSE.

WAIST.

TAIL.

SIDE.CUT

SET.BACK

STANCE.W

WHITELIVE

DIREC.

158

1230

1180

295

254

292

ST-8.20-8.90-8.00-ST

25

520/560/600

 

 

154

1190

1140

290.5

251

287.5

ST-8.00-8.70-7.80-ST

25

500/540/580

 

 

149

1140

1090

279

242

276

ST-7.80-8.50-7.60-ST

25

440/480/520

  

145

1100

1050

273

238

270

ST-7.60-8.30-7.40-ST

25

420/460/500






'NOVEMBER > 2019 Produ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SKY  (0) 2018.08.31
ARTFREEDOM  (0) 2018.08.30
WHITELIVE  (0) 2018.08.30
ICECAT  (0) 2018.08.30
TWOFACE  (0) 2018.08.30
BACKCITY  (0) 2018.08.30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