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에서도, 활주에서도, 절대 타협하지 않는 Twin-Tip, SCT

모델명 : 

SCT

정가 : 

₩840,000 / ¥86,400  

제작사·원산지 : OGASAKA Co., Ltd. / Japan
길이 : 140, 143, 145, 148, 149, 151, 153, 156cm

Flex Index :


6.0  

구성 재료 :


우드코어 + Carbon Ribon, 트윈팁 CST, 기본 캠버

활주면 : 신터드베이스 네츄럴
활주면 가공 : 

Convex(볼록) 샌딩 마무리

에지 : 스틸
특징 : 

FULL TWINTIP MODEL

설명 : 

Scooter의 twin-tip을 대표하는 SCT는, 데크의 휘어짐을 동역학적으로 해석하여 만들어낸 multi-radius cut과 양 발 사이에 배치된 카본 소재 등의 조화를 통해 이룬 세련된 토션 컨트롤을 통해, 사용자의 힘이나 활주 속도 영역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에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실현합니다. 활주를 시작할 때부터 자세의 균형을 잡기 쉽고, 움직이기 쉬울 뿐만 아니라, 고속 영역에서 안심하고 데크를 밟을 수 있는 감각과 안정된 카빙 성능을 실현하여, 저속부터 고속 활주 영역까지, 매우 부드럽고 섬세한 데크 조작이 가능합니다. 가벼운 스윙 웨이트와 좋은 반발 특성을 확보하여 그라운드 트릭이나 고회전의 스핀, 높은 알리 등, 파크에 필요한 뛰어난 트릭 성능을 발휘함은 물론, 안정된 고속 회전이나 요철 사면에서의 주파성 등, 높은 프리런 성능을 갖추고 있어, 종래의 twin-tip 모델들보다 한차원 높은 수준의 활주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약과 회전, 그리고 활주 전체에 걸쳐, 절대로 타협하지 않는, 다채로운 라이딩을 강력하게 서포트하는 twin-tip, SCT입니다.

개발노트 :

 

multi-radius cut의 탑재를 통해 SCT가 만들어내는 동역학적 휘어짐으로 인해, 뛰어난 힘 전달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고반발의 mid-flex임에도 불구하고, 사용자의 수준이나 힘 유무를 불문하고 누구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래 경기용의 HAYATE에서 사용하고 있는 이 신기술은, G-8이나 REEBON에도 탑재되고 있습니다. SCT는 그 굽힘 강성의 패턴을 보다 효율적으로 재정립하여, 남성 사이즈(149~156)에서는 보다 빠른 반발과 높은 알리 성능을, 여성 사이즈(140~148)에서는 보다 경쾌한 조작감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소폭 변경시킴으로써, 한층 쾌적한 라이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ODEL

SHAPE

SIZE

EF.EG.

CO.

NOSE.

WAIST.

TAIL.

SIDE.CUT

SET.BACK

STANCE.W

SCT

TWIN

156

1200

1160

290.5

252

290.5

7.66/9.46m/7.66

0

580

 

 

153

1180

1140

288.5

250

288.5

7.05/9.46m/7.05

0

560

 

 

151

1160

1120

286.5

248

286.5

6.78/9.00m/6.78

0

550

  

149

1130

1090

283.5

246

283.5

6.58/8.76m/6.58

0

540

  

148

1130

1090

280.5

243

280.5

6.58/8.76m/6.58

0

520

  

145

1110

1070

275.5

238

275.5

6.23/8.52m/6.23

0

500

  

143

1090

1050

271

234

271

6.07/8.35m/6.07

0

480

  

140

1060

1030

267.5

231

267.5

5.83/7.97m/5.83

0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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